신제품 출시기념 할인혜택 제공 및 캘러웨이 전용 파우치 증정
HD 가로 레이저 시스템 탑재, 가벼운 무게감 등 정확한 거리 측정 

 ‘캐디톡 미니HD’ 제품 이미지 (사진=골프존)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몰 ‘골핑’이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캐디톡의 ‘캐디톡 미니HD’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 예약 10% 할인 및 캘러웨이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내 캐디톡 미니HD 제품을 구입할 경우 증정품으로 캘러웨이 캐디톡 미니HD 전용 고급 파우치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신규 출시되는 캐디톡 미니HD는 2018년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골프 거리측정기’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되며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디톡 미니’의 후속 제품으로 라운드 시 필요한 정확한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20만 원 초반의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골프존유통이 개발한 매직슬로프(M-slope)로 지형의 고저차와 클럽별 볼의 탄도를 적용한 특허 기술과 함께 손 떨림에도 타겟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HD(Horizon Detect) 가로 레이저 시스템이 기본 탑재됐으며 138g의 작고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한 손에 들어오는 인체공학적 바디 설계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한다. 측정 모드 변경을 위해 버튼을 여러 번 누를 필요 없이 기기에 장착된 스위치 하나로 쉽고 빠르게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고급 골프용품 브랜드 캘러웨이골프에서 골프존유통을 위해 특별 제작한 ‘캐디톡 미니HD 전용 캘러웨이 고급 파우치(블랙, 화이트 색상)’도 함께 출시해 눈길을 끈다.

5일 골프존유통 안영준 상무는 “캐디톡 미니의 후속작인 미니HD는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걸맞은 최적의 제품을 만들고자 연구를 거듭한 끝에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며 “이번 캐디톡 미니HD는 기능과 디자인의 우수한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에 대한 부담은 최소화한 제품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캐디톡 미니HD는 4월 5일부터 골핑, 신세계,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 및 오픈 마켓을 통해서 특별 판매되며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내용은 골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