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자이언트 오렌지’ 선봬
롯데마트, ‘자이언트 오렌지’ 선봬
  • 곽현아 기자
  • 승인 2021.04.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전국 전 점에서 일반 오렌지보다 큰 사이즈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창립 1탄 행사로 마리당 100g 내외로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일반 방울토마토 용량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의 ‘자이언트 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를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자체 조사에서 전복은 행사 기간 동안 물량이 전량 소진됐으며 대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는 일반 방울 토마토 행사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높게 나온 것으로 나타나면서 창립 2탄 행사로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여 창립 행사의 분위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개당 중량이 350g 이상이고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오렌지보다 약 50g 가량 크다는 특징이 있다. 개당 중량 350g 이상의 큰 사이즈 오렌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전체 오렌지 생산량의 3% 미만으로 국내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제품이다. 

‘자이언트 오렌지(왕특대/개/미국산)’는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8일 롯데마트 이정섭 과일MD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희소성이 높은 왕특대 사이즈의 오렌지 물량을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며 “고당도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