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명 추첨...당첨고객 및 댓글 태그된 지인에게 각각 꽃만두전골 밀키트 제공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12일부터 5월 2일까지 디지털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보고 싶은 마음 담아, Wifi 식사 한 끼'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NH페이모아통장’ 또는 ‘올원 5늘도적금’에 가입한 후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지인의 계정을 태그한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과 태그된 지인에게 불고기 꽃만두전골 밀키트를 각각 제공한다.

‘NH페이모아통장’은 간편결제 실적에 따라 최대 1.4%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입출식통장이며,‘올원 5늘도적금’은 최소 1000원 단위로 매일 매일 저축 가능한 간편 적금 상품이다. 

12일 농협은행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상품을 아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사 본문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