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mall)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CJmall ‘초이스 마켓’이 ‘카페 만월회’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은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의 모바일 마켓이다.

CJmall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인기를 모으다 2019년 중순에 온라인 사업에 진출한 ‘카페 만월회’의 브랜드 대표 상품은 콜드브루부터 밀크티·민트초코·흑임자 등의 다양한 라떼 원액으로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18일 CJmall에서 첫 론칭한 ‘카페 만월회’는 오픈 4시간만에 전체 매진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 밀크티, 악마초코, 말차로 구성된 CJmall 단독 패키지를 포함해 이날 하루에만 총 2000여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론칭 성공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앵콜 기획전에서는 오는 14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하고 CJmall ‘초이스 마켓’으로 고객 구매를 유도한다. 뒤이어 밤 10시 55분에는 CJ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도 최화정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페 만월회’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을 위한 초보자 패키지(밀크티·민트초코·쑥 등 80ml 원액 8종 세트)를 2만5900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은 대용량 패키지(밀크티·말차·흑임자 500ml 원액 3종 세트)를 4만3900원에 공개한다. 지난 론칭 행사에 수량이 조기 매진되었던 것을 감안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물량을 여유있게 확보했다.

13일 CJ오쇼핑 식품사업팀 관계자는 “외출이 힘든 시기에 커피 마니아들과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바이럴 되는 ‘카페 만월회’를 고객들께 큐레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집콕족이 늘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