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 용돈을 정기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 용돈을 정기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데이터솜=천태운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청소년 용돈카드인 티니패스 카드로 월 정기충전을 하면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티니패스 카드 정기충전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등록 후 1회 이상 정기충전이 완료되면 월별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최대 3매까지 적립되고 신청 월 포함 5개월 차에 쿠폰이 제공된다.

예컨대 5월에 용돈 정기충전을 등록하고 매월 충전 완료하면 9월에 ‘기프티샷’ 모바일 쿠폰 3매가 발송된다. 또한 이미 10만원 이상 용돈 정기충전 이용 중인 고객은 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어 9월에 모바일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롯데카드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니패스 카드는 롯데카드가 선보인 신개념 청소년 용돈카드로 부모의 자녀 용돈관련 관리의 편의성과 사용한 용돈의 소득공제 혜택은 물론 후불교통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카드라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매월 10/15/20/25일 중 하루를 선택해 용돈 정기충전일로 등록하면 다음 달부터 설정한 금액과 날짜에 맞춰 자동으로 충전돼 용돈 지급의 편리성도 갖췄다.

14일 롯데카드 관계자는 "청소년을 둔 가족들에게 용돈 충전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 이벤트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티니패스 카드 이용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