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쿠킹존 모두 3400W 국내 최고화력 지원하는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선보여
화구 간 경계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사용 가능

화구 간 경계없앤 혁신제품 '보더리스 인덕션' (사진=SK매직)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모델명: IHR-BQ30E/300)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SK매직 관계자에 따르면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으로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촘촘하게 배열된 6개의 고성능 싱글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7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또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용기를 자동 인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했다.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했으며 IoT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원격 제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SK매직 전용 앱, ‘스마트홈’을 통해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며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보더리스 인덕션(3구) 일시불 구매 고객 200명 한정으로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20평형)를 패키지로 판매하며 렌탈 고객은 렌탈료 15% 할인과 플렉스 냄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7일 SK매직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총 2종으로 일시불 가격은 ▲189만원 (IHR-BQ30E), ▲179만원(IHR-BQ300)이며 렌탈 계약 시 월 렌탈료는 ▲3만8900원(의무사용 5년, IHR-BQ30E 기준) ▲ 2만8900원(의무사용 7년, IHR-BQ30E 기준)"이라며 "렌탈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더리스 인덕션의 사전예약판매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