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옥 배경 인스타그램 인증샷 올리면 최대 100만원 현금 지급

NH투자증권이 신사옥 이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그동안 흩어져있던 본사 조직을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 사옥으로 합치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이게 됐다.  이를 기념해 '파크원-샷! 인증샷을 보여줘!' 이벤트도 실시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파크원은 여의도공원과 한강공원 사이에 위치해 최고의 업무환경을 자랑한다. 건물 역시 녹색건축인증 1등급 건축물이며 전기차 충전소,  친환경에너지 설비 등이 갖춰져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NH투자증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여의도 파크원 NH투자증권 신사옥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면 된다. 마지막으로 필수 해시태그(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신사옥, 파크원NH투자증권, 투자문화가되다 中 1개 필수)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비공개 계정은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 참여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0일 해당 게 시물에 댓글 발표 및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발송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30만원의 현금이 상금으로 지급되며 인기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7일 NH투자증권 관계자는 “NH투자증권이 여의도 랜드마크 파크원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것으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