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수면 자세 통해 고객이 삶의 질 개선할 수 있도록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 전념할 것”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 최고 인기 모델 <블루라벨 피아노> (사진=CJ온스타일)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최고 인기모델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에 따르면‘가누다’ 제조사인 '티앤아이'는 ‘가누다 수면과학 연구소’에서 수면 자세와 베개 디자인의 인체공학 상관성을 연구하며 그 결과를 신제품 디자인에 적용한다. 베개가 윗목을 잘 지지해 주어 수면 중에 역학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가 구현되기 때문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분과 27일 오후 2시 55분에 TV 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한 베개이며 바르게 눕거나 옆으로 누울 때 어떤 자세이든지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되었다. 

51만9000원인 더블 세트(블루라벨 피아노 베개 본품 2개+가누다 냅)를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베개 커버 2개도 추가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척추 교정용 베개인 ‘척추 스트레칭 냅’ 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본품을 무료 제공한다(경품 조건은 변경 가능).

<블루라벨 피아노>는 ‘가누다’ 제품 중 최고 인기 상품인데 TV 쇼핑 채널 중에서는 CJ온스타일과 협업해서 단독 판매한다. 

17일 티앤아이의 유영호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이 국내 시장에서 ‘가누다’의 입지를 다지는 기반이 되었고 이제는 미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까지 진출해 성과를 거둘 정도로 회사가 성장했다”라며 “바른 수면 자세를 통해 고객이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고 신체적ㆍ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