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LG하우시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데이터솜=문경호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LG하우시스와 제휴해 백화점 상품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쏠(SOL)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 시공 계약 금액에 따라 ▲5백만원 이상 30만원 ▲1000만원 이상 60만원 ▲1500만원 이상 9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주방 인테리어(가구 구매) 시공 고객에겐 추가로 3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 쏠(SOL) 이벤트 메뉴에 있는 링크를 통해 LG하우시스 사이트에서 인테리어 온라인 상담 신청으로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8일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 인테리어 및 주거환경 개선에 관심이 높아져 인테리어 전문 업체인 LG하우시스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통 금융업의 경계를 넘어 실생활의 모든 솔루션을 제시하는 생활금융 파트너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신한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한 쏠(SOL)에서는 실손보험 빠른 청구서비스, 전기차 가격 조회 등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인가 받은 배달 앱 개발에 나서는 등 금융의 경계를 넘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