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스위크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이랜드월드)

[데이터솜=문경호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온라인 공식몰 ‘스파오닷컴’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8일 스파오 관계자에 따르면 스파오에서 준비한 프로모션 '멤버스위크'는 오늘부터 7일간 스파오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행사이며 ‘래플 이벤트’, ‘선착순 타임 세일’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래플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스파오 공식몰’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에 당첨된 사람에게 아이폰, 애플워치, 배달의 민족 50만 원권 등 누구나 좋아할 상품을 1천 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타임 세일이 진행된다. 스파오 인기 상품인 해리포터, 나혼자산다 등 콜래보레이션 잠옷과 티셔츠, 여름 기능성 청바지 쿨진, 쿨테크 이너웨어 등 7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파오의 여름 세일 이벤트 ‘오세일’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파자마, 쿨테크 이너웨어,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8일 스파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여름철 필수품 쿨테크 라인부터 콜라보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멤버스위크 프로모션 기간에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출석체크 이벤트로 무료 배송 쿠폰과 적립급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몰 스파오닷컴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