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7 14:59 (금)
대신증권, 주식 선물도 하고 투자도 배운다...‘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대신증권, 주식 선물도 하고 투자도 배운다...‘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 천태운 기자
  • 승인 2021.07.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금 대신 주식으로 선물 가능…주식 투자에 대한 이해도 높여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손쉽게 주식선물 가능
대신증권 모델이 '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데이터솜=천태운 기자] 대신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보유하고 있던 국내주식을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

대신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는 주식을 선물로 주고받으면서 주식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재테크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이기 때문에 주식 경험이 없는 사람도 주식선물을 통해 투자에 쉽게 입문할 수 있다. 

주식을 선물하려면 메뉴의 ‘주식 선물하기’ 화면에서 선물할 종목과 수량을 선택한 다음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선물을 받은 사람은 주식 선물하기 화면에서 ‘선물받기’를 선택한 뒤 SMS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은 선물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대신증권 계좌가 없는 경우 신규계좌개설을 한 뒤 주식을 받을 수 있다.

19일 대신증권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녀들의 경제관념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식을 선물로 주고받으며 즐거운 투자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사이보스와 크레온의 MTS/HTS에서 이용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