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7 14:59 (금)
한샘, 한샘몰서 가구·생활용품 할인 판매...8월말까지 최대 52%할인
한샘, 한샘몰서 가구·생활용품 할인 판매...8월말까지 최대 52%할인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1.08.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모델이 한샘몰에서 판매하는 '홈캉스 가구,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샘)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구 및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8월말까지 한샘몰을 통해서 진행하며 식탁 20종을 최대 35% 할인한다. 거실 또는 다이닝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포레 릴렉스 리빙다이닝 식탁’은 최대 32% 할인, 열과 스크래치에 강한 신제품 ‘도노 세라믹 어반 식탁’은 최대 28% 할인하고 원목식탁인 ‘로하 식탁’은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소파는 18종을 대상으로 최대 42% 할인한다. 홈바 테이블이 포함된 ‘프라임 노블 홈바형 리클라이너’를 27% 할인하고 자유롭게 구성을 바꿔 사용하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를 23% 할인, ‘뉴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42% 할인하고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하이 소파’ 시리즈의 ‘아르떼’, ‘브리오’, ‘모먼트’, ‘론다’ 등 4종을 대상으로 2주간 소파를 사용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연다. 소파를 구매하고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을 추가로 구매하면 추가 구매상품에 대해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한샘은 여름철 침구류 인견, 스프레드 등을 최대 43% 할인하고 암막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도 최대 52% 할인한다. 위생관리를 위한 ‘UV-C LED 칼도마살균블럭 3.0’을 40% 할인하고 칫솔살균기를 최대 49% 할인, 신제품 ‘UV-C 신발살균기’도 15% 할인 판매한다. 홈케어 서비스도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를 15% 할인하고 2개 이상 신청하면 20% 할인한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도 20% 할인한다.

한샘몰에서는 비대면 온라인 가구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구를 설치할 공간의 사진을 찍은 후 ‘3D 리얼뷰어(Real Viewer)’를 활용해 3D로 구현된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 볼 수 있고 집 전체 공간을 가상으로 꾸민 VR(virtual reality) 서비스로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최대 30일까지 자유롭게 가구 배송 및 시공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로 휴가날짜에 맞춰 가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2일 한샘 온라인사업본부 김태욱 상무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3D 리얼뷰어’와 배송일 지정 등 서비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