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고객 대상 추첨 통해 총 1100명에게 캐시백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NH농협카드가 실시하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NH농협카드)

[데이터솜=문경호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 신용·체크(BC체크 제외)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해당 기간 동안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기간 내 1회 이상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승인이력이 확인된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 20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을 제공한다. 2021년 8월 31일 기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하지 않았던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반드시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해야 하며 경품 지급 시점까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자동납부 신청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카드스마트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6일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자동납부를 통해 고객들이 매월 관리비를 직접 납부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생활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한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