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도심형 아울렛과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펼쳐지는 한가위 프로모션
오프라인 초특가 추석 장보기...이랜드몰 반값쿠폰, 극한 특가 릴레이 진행

이랜드리테일이 온오프라인 쇼핑축제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데이터솜=문경호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추석을 맞이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한가위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오프라인 지점에서는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펜은 7일간 요일별로 한정 수량 특가상품을 제공한다. 8일에는 스누피 콜라보 룸슈즈를 1+1 5000원 특가에 제공하고 신묘한 콜라보 후드티셔츠, 남/여 덧신, 스누피 파우치, 백팩, 양말, 에코백 등을 2000원에서 5000원 수준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은 추석 장보기 특별전을 진행한다. 1년 중 지금이 가장 맛있는 홍로, 포도, 복숭아 특별전을 진행하고 활꽃게, 연어, 손질오징어, 영광 법성포 굴비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가위 시즌 가장 인기가 많은 호주산 LA갈비와 한우 국거리, 간편 불고기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지난 6일 론칭 5주년 기념 만세위크에 미리 돌입했다. 오는 12일까지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 매일 3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극한특가’,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심야 타임특가’ 등의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그룹 계열사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해 있는 애슐리 매장에서는 매일 지점별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는 만세위크 기간 동안 지점별 추가 혜택과 프로모션을 담은 켄싱턴 스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8일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리테일 고객분들께서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며 “만세위크 기간 동안 이랜드의 다양한 콘텐츠가 합리적이고 즐거운 한가위 준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랜드리테일의 한가위 프로모션 ‘만족보장 세일위크’ 만세위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