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몰 우리카드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우리카드(대표이사 김정기)가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과 함께 최대 36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PLCC 상품인 ‘오케이몰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오케이몰 우리카드’로 오케이몰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 시 24/36개월 장기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24/36개월 장기할부를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부금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혜택과 별도로 오케이몰 상품 구매 시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을 제공하는 것 역시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 혜택을 통해 오케이몰 상품을 구매하면 고객들은 동일 상품에 대해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전문점 및 편의점 5% 할인 서비스도 탑재하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오케이몰’은 전 상품을 직매입해 판매하는 명품 이커머스로 향후 실질적 구매 혜택 제공을 통해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며 ‘오케이몰 우리카드’의 장기할부를 비롯한 여러 혜택으로 고객들의 단가 높은 명품 쇼핑 부담은 줄어들 전망이다.

16일 우리카드 관계자는 “장기할부 혜택을 담은 PLCC 출시를 통해 명품 수요가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브랜드(MasterCard) 1만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