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24일 방송

‘셀렙샵 에디션’이 선보이는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의 제냐블랙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에 따르면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콜롬보’, ‘피아첸자’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럭셔리 원단으로 손꼽히며 이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사로서는 처음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 선보인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헤리티지브라운, 아이보리, 브릭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 제품은 제냐블랙과 헤리티지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가격은 남녀 모두 89만원이다. 

‘셀렙샵 에디션’에서 사용한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 라인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고가에 해당하며 무엇보다 실크처럼 가공된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제공한다. 안감부터 단추, 여분 실을 담는 폴리백 등 작은 부자재까지도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하는 등 철저한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여과없이 담아냈다. 

23일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이선영 상무는 “셀렙샵 에디션의 이번 신상품은 10년 뒤에도 여전히 고급스러운 클래식의 기품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자신 있는 제품이다”며 “고객들이 럭셔리 패션까지 조금 더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CJ온스타일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에 지속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