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이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유통)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존마켓'이 다음달 17일까지 국내·외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존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골프대전'은 가을시즌 골퍼들을 위한 골프존마켓의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이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지급, 낱말 퀴즈, 댓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골프클럽의 경우 캘러웨이 MAVRIK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혼마 T//WORLD XP-1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를 특별 기획가로 판매하며 혼마 T//WORLD XP-1 시리즈 아이언 구매 시 혼마 캐디백(12114)를 증정한다.

퍼터의 경우 오딧세이와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상품이 있으며 오딧세이의 EYE TRAX 퍼터(단독 특가 진행) 또는 STROKE LAB 퍼터 구매 시 트리플트랙 디봇툴을 증정한다.

단독 특가 상품으로는 △PRGR RS RED(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브리지스톤 J819(드라이버) △마루망 GOLD IV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야마하 RMX POWER FORGED(아이언) △캘러웨이 APEX CF19(아이언) △오딧세이 EYE TRAX(퍼터) 등이 있으며 PRGR RS RED 상품을 1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골프화의 경우 아디다스 알파플랙스 21 구매 시 DIGITAL PRINT 모자를 증정하며 골프모자의 경우 캘러웨이 상품 구매 시 선크림을 제공한다. 브리지스톤 아이언(V300 7, NEW JGR, TOUR B X-CB)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임희정프로 사인이 적힌 브리지스톤 TOUR B 스탠드백(CBG923)을 제공한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여성용 아이언(△캘러웨이 MAVRIK / EPIC MAX △마제스티 SUBLIME / ALL NEW PRESTIGIO / NEW ROYALE △혼마 TW-GS / XP-1 △요넥스 피오레 △포틴 레이디스 △브리지스톤 V300 7 시리즈)구매 시 골프존마켓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24일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골프용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골프 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퍼들의 새롭고 즐거운 라운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