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LOCA(로카) 시리즈’ 발급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LOCA(로카) 시리즈’ 발급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100만원 캐시백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LOCA 시리즈는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지 1년여 만에누적 발급 장수 100만장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LOCA 시리즈 흥행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22일까지 LOCA 시리즈를 주제로 한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LOCA 시리즈 100만원 캐시백(50명), 2등 애플워치 시리즈 6(50명), 3등 롯데백화점 10만원 모바일 상품권(200명) 등 총 3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 캐시백 당첨자의 경우 이벤트 종료일 기준 LOCA 시리즈 소지자여야 하며 당첨자 발표 후 소지한 LOCA 시리즈 결제 대금이 100만원 이상이면 결제 대금 차감을 위한 10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OCA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세트(Set) 카드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카드다. 실적과 혜택이 ‘세트’로 연결된 ‘두 장’의 카드를 발급 받으면 모든 가맹점에서의 범용 혜택과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의 맞춤형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27일 롯데카드 관계자는 “LOCA 시리즈는 고객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돕겠다는 의미를 지닌 롯데카드의 BI(Brand Identity)가 처음으로 적용된 상품이다”며 “고객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100만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