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사회공헌활동 ‘착한 걸음’으로 걸음 수 만큼 기부
한국투자증권, 사회공헌활동 ‘착한 걸음’으로 걸음 수 만큼 기부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1.09.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 '착한걸음' 홍보 포스터 (사진=한국투자증권)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일상 생활에서 누적된 임직원의 걸음 수 만큼 기부금을 적립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걸음’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모바일 걸음 기부 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의 걸음을 집계해 1걸음 당 1원을 기부한다. 적립한 기부금은 장애아동의 휠체어 지원금과 재활 치료비로 후원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5주 간 진행된다.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걸음 수가 많은 참가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한투 워King’ 이벤트와 직원 추첨 이벤트 등 임직원이 즐길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7일 한국투자증권 정일문 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활동에 제약이 많은 만큼 ‘언택트 걸음 기부’와 ‘소아암 환아를 위한 히크만 주머니 만들기’ 등 비대면 방식으로 마음을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처럼 지속가능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지키고 밝은 내일을 응원하고자 저소득층 자녀 대상 재능 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 후원 등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