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의 올 하반기 거실 신제품 바흐 플루드 소파 (사진=한샘)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2021년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10여 종의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을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과 온라인 한샘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에 따르면 한샘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안의 각 공간에서 가구 배치를 여러 구성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듈형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휴식과 안식을 위한 최신 소재 등을 적용한 신제품들을 출시한다.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Euro Boutique)’는 최근 인기 있는 볼륨감 있는 세로형태의 쿠션 디자인이 적용된 호텔형 침대다. 침대 양쪽에 연결하는 조명패널과 함께 완성도 있는 호텔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유로 부티크’ 침대는 색상에 따라 2가지 소재로 구성된다. ‘크림 화이트(Cream White)’ 색상은 합성가죽을 사용해 관리가 편리하며 ‘그레이(Gray)’ 색상은 발수, 방오 기능을 더한 세미 스웨이드 질감의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거실 신제품 소파 ‘바흐 플루드(Bach Plude)’소파와 ‘유로 포네(Euro Pone)’소파는 최근 거실에서 휴식과 취미활동, 재택근무 등의 활동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편안함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색상, 디자인을 겸비하면서도 세트로 출시된 소파테이블, 스툴로 거실공간에서 다양한 소파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모듈형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유로 포네’ 소파는 최근 인기인 패브릭 소파 중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덕다운(Duck Down)’ 충진재를 사용한 소파로 푹신한 착석감과 넓은 좌방석으로 거실에서도 침대처럼 포근하게 휴식 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 외에도 사선모양의 다릿발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식탁 신제품 ‘도노 어반 세라믹(Dono Urban Ceramic)’ 식탁과 한샘 대표 자녀방 브랜드 ‘샘키즈(SAMKIDS)’의 신제품 ‘샘키즈 마이룸(SAMKIDS MYROOM)’ 컬렉션 7종도 눈길을 끈다.

28일 한샘 디자인실 김윤희 상무는 “21년 하반기 한샘의 신제품 가구들은 집안의 각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들로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하반기 신혼, 이사 시즌에 한샘 신제품 가구로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은 외부 디자이너와 협업한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을 오는 10월에 진행할  ‘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통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