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 쇼핑 제휴 기념 주식 증정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한화투자증권)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이 신세계TV쇼핑과의 제휴를 기념해 선착순 1만명에게 주식을 증정하는 '주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TV쇼핑 생활용품 자체브랜드 베네플러스의 상품을 구매하고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을 완료한 생애최초 신규고객(영업점 소속 고객, 임직원 등 제외)을 대상으로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한다.

또한 종합계좌와 중개형 ISA 계좌를 동시 개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해 총 주식 2주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 상품구매 후 발송한 문자메세지의 쿠폰번호를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의 이벤트 신청 화면에 입력하면 당첨 종목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주식은 10월 중 입고될 예정이며 5만원 초과 종목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한화투자증권이 부담한다.

29일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최초로 TV 쇼핑 방송과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에 맞춘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