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이 2021년도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사진=IBK투자증권)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서병기)이 2021년 하반기 대졸 및 고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IBK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지원서는 오는 10일까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전 채용 과정은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학력, 성별, 나이 등에 따른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분야는 △본사영업 △지점영업 △지점영업지원(고졸) △리서치 △IT △본사관리 등이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필기전형, 1·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약 3주간의 입문교육 후, 각 부서에 배치된다. 

또 입사 후에도 체계적인 연수 및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직원들간 일체감을 높이고 회사생활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1일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회사의 미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며 “IBK투자증권과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입 공채의 모집요강 및 전형절차, 우대사항 등 상세내용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