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06명 추첨해 LG 노트북, 갤럭시 워치 등 경품 제공

NH농협은행 모델이 창립60주년 기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NH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과 오픈뱅킹으로 예적금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뱅킹 더블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1일~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NH오픈뱅킹 서비스를 처음으로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65명을 추첨해 1등 갤럭시워치4(5명), 2등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상품권(160명), 3등 GS25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400명)을 제공한다. 

오픈뱅킹을 통해 타행 계좌에서 출금하여 농협은행 예적금 상품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LG그램 노트북(1명), 2등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10명), 3등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상품권(30명)을 제공한다. 

1일 디지털전략부 최동하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다양한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농협을 사랑해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