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오션뷰,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조망
테라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특화 설계 적용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사진=GS건설)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GS건설이 서해바다는 물론 골프장 등 360도 파노라마조망을 누릴 수 있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10월에 분양한다. 

GS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133~151㎡) 4가구로 구성됐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특화 외관도 선보일 예정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커튼월룩 및 수직 몰딩 등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센트럴파크 뿐 만 아니라 송도 최대 규모 4.2km길이의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올해 말 1단계 조성이 완료될 예정)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이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갖췄다.

송도국제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는 물론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가까이 있고 송도 내 예정 부지가 계획된 롯데몰, 신세계복합몰 등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더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편리한 교통 망도 갖춰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기대된다.

6일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 골프장, 호수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손꼽힌다”며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Xi) 타운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