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한우사골육수로 깊고 진한맛을 낸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출시했다. (사진=샘표)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샘표가 햄, 소시지 등 먹고 싶은 재료만 준비하면 누구나 전문점 수준의 얼큰한 부대찌개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출시했다. 

샘표 관계자에 따르면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은 제대로 우려낸 한우 사골육수에 다진 마늘과 양파, 고춧가루를 넣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햄, 소시지, 대파 등 원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별도의 양념 없이도 얼큰한 부대찌개가 완성되고 기호에 따라 치즈나 라면사리 등을 넣으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국물 요리에 대한 부담을 확 덜어주는 샘표 찌개양념은 샘표의 우리맛연구 노하우를 담아 요리 초보도 맛있게 맛을 낼 수 있게 도와준다. 샘표 찌개양념은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패키지에 물 붓는 선이 표기되어 있어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일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우 사골육수를 넣어 만든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맛내기 걱정 없이 전문점의 부대찌개 맛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우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비롯한 샘표 찌개양념 제품은 새미네마켓, 쿠팡,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과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