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10월 '플렉스 위크(Flex Week)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10월 플렉스 위크 브랜드로 ‘MAISON MARGIELA(메종 마르지엘라)’, ‘Off White(오프 화이트)’를 선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9일부터 24일까지는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패션·컨템포러리 브랜드 중 매월 MZ세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결제 시 7%를 추가 적립 해준다.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 7% 엘포인트(L.POINT) 적립을 제공하는 카드다. 매월 플렉스 위크 대상 브랜드에서 결제하면 7% 적립이 한 번 더 제공돼 할인가의 총 14%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패션·컨템포러리 전 브랜드 매장에서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결제 시 월 최대 30만원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루 동안 브랜드 합산 100/200/30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10/20/30만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여기에 신규 고객이나 직전 6개월간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들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캐시백해준다.

프로모션을 모두 활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내 플렉스 위크 대상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결제 시 7% 현장 할인(연 20만원 한도), 7% 엘포인트 적립(월 최대 10만P 한도), 7% 엘포인트 추가 적립(월 5만P 한도), 5만원 캐시백, 30만 엘포인트 적립 등 총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일 롯데카드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영 럭셔리’ 브랜드들은 패션으로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의 감성을 대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롯데카드는 앞으로 이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