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2021 블랙골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1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

골프존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2021 블랙골프데이’는 이달 13~14일 양일간 골프용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할인 이벤트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13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 DAY’는 ▲풋조이 퓨리 보아 골프화 ▲캐디톡미니미 거리측정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골프에디션 티타늄 ▲보이스캐디 EL1 레이저 거리측정기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아디다스 파워랩 보아 골프화 등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14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는 ▲브리지스톤 V300 6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오딧세이 EXO 퍼터 ▲미즈노 JPX900 아이언세트 등 인기 클럽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해보다 폭넓은 카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BC카드 등 해당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2일 골프존유통 온라인 사업부 안영준 사업부장은 “골프 스포츠의 대중화에 걸맞게 골핑에서 보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벌써 6번째 블랙골프데이를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021 블랙골프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