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 발육부터 완구 · 학습 도서 상품까지 최대 71% 할인

'제3회 온택트 베이비페어' 홍보물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CJ온스타일이 CJ온스타일 유아동 라이브쇼 ‘키즈NOW’를 중심으로 TV홈쇼핑과 모바일 등 전 채널에서 ‘제3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에 따르면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제3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출산 · 발육부터 완구 · 학습 도서까지 약 100여개 유아동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고 베이비페어 대상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 10%(최대 3만원)를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최대 7%의 카드 할인(일자 별 상이) 혜택도 제공한다.

12일 오전 10시 25분 편성된 ‘엘리하이 초등’은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공부 습관 형성과 함께 영어 · 수학 심화 학습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5명을 추첨 총 500만원 장학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하는 디지털 영어 학습 콘텐츠 ‘옥스포드 리딩트리 리딩북’(13일), 0세부터 5세까지 아이 발달에 따라 5단계 학습 가능한 ‘블루래빗 토이북’(14일) 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쇼 ‘키즈NOW’에서는12일 밤 9시 CJ온스타일 기저귀 1등 브랜드 ‘팸퍼스’와 아기 물티슈 1등 브랜드 ‘베베숲’이 함께 방송하고 13일 ‘리베로 기저귀’는 역대 최저가 판매하며 최다 구매 고객 추첨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15일은 ‘레고 듀플로 증기기관차’를 최대 33%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세계 그림동화 300권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비룡소 그림동화’를 최초 공개한다. 비룡소 구매 전 고객 대상 한샘 5단 책장 증정은 물론 포토리뷰 시 유아 빈백까지 제공한다.

12일 CJ온스타일 송미정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는 자녀를 둔 35~45세 밀레니얼맘 고객들의 CJ온스타일 신규 유입을 유도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연계 판매를 통해 멀티채널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유아동 상품 비대면 구매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지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