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모델이 ’4만5000주 크레온이 쏜다’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 고객을 대상으로 ’4만5000주 크레온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전력,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국내주식 총 4만5000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24일까지 11주간 진행되며 비대면 주식투자에 특화된 투자플랫폼인 크레온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4만5000주 크레온이 쏜다' 이벤트는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주식 선물하기 ▲중개형 ISA 개설 등 세 가지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만3000명에게 한국전력, SK네트웍스, LX홀딩스 주식 중 1주를 증정한다.

'주식 선물하기'는 보유주식을 지인에게 선물하면 총 6600명을 추첨해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1주를 제공하며 '중개형 ISA 개설'은 총 5400명을 추첨해 주식을 증정한다. 중개형 ISA를 개설 및 이전한 고객에게 입금액에 따라 SK네트웍스, LX홀딩스,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중 1주를 제공한다.

또 중개형 ISA에서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SK네트웍스, LX홀딩스 주식 중 1주를 추가로 제공하고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은 국내주식을 최대 4주까지 받을 수 있다.

13일 대신증권 김상원 스마트Biz본부장은 “이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크레온도 경험하고 주식 경품도 받아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참신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신청은 크레온 HTS, MTS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관련 문의사항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