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모델들이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카누 발매 10년을 맞이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서식품 관계자에 따르면 1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을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2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13일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제품 및 굿즈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가을 맥심 카누가 준비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여유롭게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