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존 블루라벨의 ‘알라 캄폴미 캐시미어 100% 코트'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CJ온스타일이 '겨울 프리미엄 코트'를 대거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초고가 원단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선보인다. 22일 저녁 8시 45분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여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딥그린, 크림 4가지 색상으로 구성, 남성용은 제냐블랙과 카멜 두가지로 마련됐다. 가격은 여성용은 129만원, 남성은 139만원이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태리 여성 의류 전문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Emanuela Morrione)가 독립해 만든 브랜드 ‘Crem38’의 코트 제품 방송을 다음달 중순 준비하고 있다. ‘AILA 코트’ 제품은 울과 캐시미어가 혼방된 막스마라와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가격은 89만원이다.

‘센존 블루라벨’은 24일 론칭 방송을 통해 이태리 알라 캄폴미(Ala campolmi)사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코트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과 카멜, 그린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99만원이다. 다음달 초에 선보이는 앙고라, 울 혼방 롱코트 제품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다음달 이태리 브레스키(Breschi)사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클래식 3버튼 코트를 59만9000원에 선보인다. 방풍, 발수 기능을 가진 이태리 마조끼(Majocchi)사의 원단을 사용한 디태처블 헝가리 구스다운 파일럿 코트도 눈길을 끈다.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베스트도 포함한 구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18일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이선영 상무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겨울 날씨와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겨울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졌다”며 “CJ온스타일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코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으니 코트 맛집에 한번 들러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