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 GS샵 5% 추가 할인 행사...1만여 상품 전국 최저가 수준

GS샵이 선보이는 50개 브랜드 1만종이 넘는 역대급 슈즈 페어 홍보 이미지 (사진=GS리테일)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패션 성수기인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슈즈 페어'를 온라인 종합몰을 통해 선보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슈즈 페어'는 GS샵이 '닥터마틴', '휠라', '엘칸토', '레이첼콕스' 등 국내외 인기 슈즈 브랜드 50여곳과 손잡고 기획한 초대형 행사로 각 브랜드의 FW(가을•겨울) 신상품, 베스트셀러 등으로 구성된 행사 상품 규모만 무려 1만종을 넘어선다.

행사 상품 규모가 역대급으로 불어나면서 GS샵이 이번 '슈즈 페어'의 할인율도 최대 80%까지 대폭 확대했다. 5%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고 중복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신발을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GS샵이 온라인 종합몰의 최근 2개년(19년~20년) 신발 카테고리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0월~11월(2달간)의 평균 매출이 연간 월 평균 매출 대비 20% 이상 높았다. 해당 기간 부츠, 워커, 운동화, 구두 순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신발 매출을 큰 폭 끌어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GS샵 김은지 신발 MD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0월부터 부츠, 워커 등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겸비한 신발 소비가 집중되는 경향을 보인다” 며 “해당 트렌드를 반영해 역대급 규모로 기획한 FW 슈즈 페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