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신메뉴 50종으로 '퀸즈 페스티벌' 연다
동원F&B, 조리하지 않고도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참치 HMR 출시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 풍미 가득...속까지 잘 익는 ‘동글주먹밥’ 출시

■ 신설 카테고리와 메뉴를 통해 애슐리퀸즈 새로운 맛의 축제를 경험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신메뉴 50여종을 선보이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퀸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이츠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BBQ&그릴’, ‘웨스턴’, ‘피자&파스타’, ‘올데이스시바’, ‘한식’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출시되며 ‘아메리칸 차이니즈’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성해 선을 보인다.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50여 종의 신메뉴로로 퀸즈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이츠)

BBQ&그릴 코너에서는 즉석에서 갓 구워내는 ‘퀸즈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돌아온 크리스피 갈릭 폭립’, ‘허브 홀릭 슈림프’, ‘갈릭 시리얼 치즈 치킨’, ‘치즈 온 더 미트 스테이크’, ‘허니 버터 오징어’ 등 다양한 고기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웨스턴 메뉴로는 ‘올라 멕시칸 타코’, ‘치즈러버 맥앤치즈’, ‘잠발라야 라이스’, ‘스페니쉬 스튜’ 등 과거 인기 메뉴들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고 ‘칠리 라구’, ‘청양 새우 크림’, ‘바질 오일’, ‘로제 소스’ 등 다양한 재료로 새로운 맛을 더한 셰프의 오리지널 피자와 파스타도 출시된다.

올데이스시바와 한식 코너에서는 ‘농어스시’, ‘생연어스시’, ‘생새우스시’, ‘훈제오리스시’, ‘우삼겹롤’, ‘연어계란김밥’ 등 다양한 스시뿐아니라 ‘영양 전복 내장죽’, ‘고추장 제육 불고기’와 ‘쌈채소’, ‘강릉식 꼬막 비빔밥’ 등도 준비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코너는 최근 미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사천식 바지락 볶음’, ‘중국식 볶음면’, ‘몽골리안 포크’, ‘중화풍 숙주볶음’, ‘오렌지 탕수육’, ‘차이니즈 에그드랍 수프’ 등 동서양의 맛을 조화롭게 배합한 미국식 퓨전 중국 요리들을 선보인다.

21일 애슐리 관계자는 “꾸준히 애슐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입맛의 고객들 누구나 누릴 수 있게한 풍성한 파티메뉴”라고 말하며 “국내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에서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과 신메뉴를 함께 즐기는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애슐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평일디너 및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탭비어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달 31일까지 애슐리를 방문해 이랜드이츠 멤버십을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음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리워드 초대권’을 지급한다.

 

■ 바로 먹을 수 있는 컵 타입 4종과 덮밥 소스 형태로 뿌려 먹는 파우치 타입 4종 구성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참치 HMR ‘동원참치 큐브’를 출시했다.

동원F&B 관계자에 따르면‘ 동원참치 큐브’는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FM(Fish Mold) 공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FM공법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카놀라유만을 활용해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로 빚어내는 기술이다. 동원F&B의 오랜 참치 가공 노하우와 어묵 제조법 등 다양한 제조 기술을 접목한 공법으로 2013년 국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동원참치 큐브’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컵 타입 4종과 덮밥 소스 형태로 뿌려 먹는 파우치 타입 4종으로 구성됐다.

조리하지 않고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 큐브 이미지 (사진=동원F&B)

동원참치 큐브 컵 타입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해 각종 소스에 담겨 있어 밥 반찬이나 간단한 안주로 활용하기 좋은 매콤고추, 볼케이노, 고소로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컵 용기에 들어 있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하다. 특히 오리지널 제품은 조리를 해도 그 형태가 부서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돼 샐러드, 카나페 등 간편 요리를 비롯해 찌개 햄이나 두부의 역할까지도 대신할 수 있다.

동원참치 큐브 파우치 타입은 네모참치와 함께 다양한 채소와 소스가 들어있는 덮밥용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워 밥에 바로 부으면 맛있는 참치 덮밥이 완성된다. 새송이버섯, 감자, 당근 등 채소들이 큼직하게 썰려있어 참치와 함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매콤, 불닭, 카레, 짜장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동원참치 큐브’ 출시에 맞춰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다음달부터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은 취향에 따라 식품, 주류,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와 오븐,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합친 신개념 조리기기 ‘삼성 비스포크 큐커’다.

일반 동원참치 캔 제품을 포함해 ‘동원참치 큐브’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고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카카오톡 채널 ‘동원참치’로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100명) △삼성 비스포크 큐커(50명)를 증정한다.

21일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 큐브’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추구하는 MZ세대를 타겟으로 출시한 신개념 참치 HMR 제품”이라며 “외식이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동원참치 큐브’ 컵 타입 4종(오리지널, 매콤고추, 볼케이노, 고소로제)의 중량은 160g, 가격은 4480원이며 파우치 타입 4종(매콤덮밥소스, 불닭덮밥소스, 카레덮밥소스, 짜장덮밥소스)의 중량은 130g 가격은 4480원이다. 

 

■ 간편 조리로 담백하게 완성...‘포크스크램블’·‘매콤닭갈비’·‘김치소시지’ 3종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데우기만 해도 간편하게 모짜렐라 치즈 풍미가 가득한 담백한 식사를 완성할 수 있는 냉동 주먹밥 ‘동글주먹밥’을 출시했다.

풀무원 관계자에 따르면 풀무원은 ‘동글주먹밥’의 형태를 동그란 모양으로 차별화했다. 삼각형과 달리 우선 제품을 잘 익힐 수 있으며 밥과 고명이 균일하게 들어가 처음부터 마지막 한입까지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냉각 직전 풍미유를 뿌려 감칠맛을 더하는 오일스프레이 공정을 통해 제품의 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썼다. 밥을 볶고 성형한 후 오븐에 넣어 구운 뒤 오일스프레이를 뿌려 마지막 한끝을 살린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포크스크램블, 매콤닭갈비, 김치소시지 3종으로 모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더욱 맛있는 주먹밥으로 완성됐다. 치즈는 볶음밥과 잘 어우러지는 소재로 치즈와 볶음밥의 조화가 높은 관능 구현을 가능케 한다. 쭉 늘어나는 치즈는 먹는 재미도 더해준다.

입맛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풀무원 동글주먹밥 3종 (사진=풀무원)

‘동글주먹밥 포크스크램블’은 돼지고기 달걀 볶음밥으로 마늘로 느끼함을 잡고 불맛을 살린 제품이다. 베이스가 되는 볶음밥을 과하게 느끼하거나 기름지지 않게 밸런스를 잘 잡아 치즈와 더욱 잘 어우러진다.

‘동글주먹밥 매콤닭갈비’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콤한 맛이 톡톡 튄다. 치즈와 어우러져 매운맛도 잡아주는 덕분에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글주먹밥 김치소시지’는 김치의 새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소시지 특유의 풍미가 매우 매력적이다. 김치치즈볶음밥에 소시지까지 더해 10대 취향에 특히 잘 맞는 맛이다.

동글주먹밥 가격은 100gX5개입/7980원이며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700W 기준)만 데우면 되는 간편 조리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40℃로 17분간 돌려주면 더욱 맛있어진다. 

21일 풀무원식품 밥&유탕 김성민 PM(Product Manager)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주먹밥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 시장의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고 보고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