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핼러윈 파티 ‘미스터리 핼러윈’ 진행
쿠팡, 지금 딱 좋아...‘경량 패딩&플리스 기획전’ 진행 

■ 에어팟, 명품 패딩 등 선착순 1만명 혜택 제공...최대 50% 할인 판매

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세상 깜짝 핼러윈 파티 ‘미스터리 핼러윈’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선착순 2만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핼러윈을 테마로 롯데월드 입장권, 핼러윈 의상 등 핼러윈 데이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핼러윈 파티 ‘미스터리 핼러윈’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특히 롯데온은 24일 오후 7시부터 ‘미스터리 핼러윈’ 테마에 맞춰 선착순 1만 명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에어팟, 몽클레어 패딩, 메종키츠네 등 인기 상품 50% 할인 혜택 및 롯데온세상 행사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20% 카드 할인 쿠폰이며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은 상품 구매 후 결제 금액의 일부를 엘포인트로 환급해주는 형태로 제공된다.

22일 롯데온 김은수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세상을 찾아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미스터리 핼러윈’을 테마로 깜짝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며 “롯데온은 이번 주말 핼러윈 이벤트를 포함해 경품 행사, 라이브 퀴즈쇼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 쿠팡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 ‘C.에비뉴’, 시즌별 패션 트랜드 기획전 선봬 

쿠팡의 프리미엄 편집숍 C.에비뉴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경량 패딩과 플리스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경량패딩 & 플리스 기획전’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0월 말까지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들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경량 패딩, 플리스를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경량패딩, 경량조끼, 플리스, 키즈 경량 패딩&플리스 등 4개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편의성을 더했다.  

‘경량 패딩&플리스 기획전’ 홍보 이미지 (사진=쿠팡)

대표상품으로 플루크 트래블러 헤비 플리스자켓, 에잇세컨즈 베이지 베이직 노칼라 나운 패딩 점퍼, 질스튜어트 스포츠 소프웜 버니 에코퍼 집업 후디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랜드관을 통해 자주, 노스페이스, 언더아머, 헤지스, 폴햄, 플루크, 미쏘,8세컨즈, 베이직하우스 등 9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의 C.에비뉴는 프리미엄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으로 여성, 남성, 유아동 패션을 비롯해 명품뷰티, 신발잡화 등 패션에서 뷰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고객들은 C.에비뉴에서 엄선된 브랜드 제품을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2일 쿠팡 관계자는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패딩, 조끼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들을 가격대 별로 비교해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