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모델이 뱅키스(BanKIS) 개인형퇴직연금(IRP)·개인연금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BanKIS) 개인형퇴직연금(IRP)·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한국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로 오는 12월 12일까지 이벤트 기간 IRP 또는 개인연금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50만원 이상을 입금한 뱅키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IRP와 개인연금 각 계좌로 순입금된 자산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씩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개인연금은 다른 금융사의 연금을 이전하거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 금액을 이전하는 경우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IRP·개인연금 및 ISA 고객은 해당 계좌를 통해 펀드·상장지수펀드(ETF)를 매수할 경우 최대 2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다.

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뱅키스 IRP는 운용관리수수료, 자산관리수수료, ETF·리츠 매매수수료가 무료이다. 개인연금은 이벤트 혜택 이외에 12월 31일까지 ETF 온라인 매매 우대수수료가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