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생활편의영역, 의료 각 최대 15% 할인 혜택 제공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고객이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통해 신청 가능한 '삼성 햇살론카드' (사진=삼성카드)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삼성카드가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통해 신청 가능한 카드 상품인 '삼성 햇살론카드'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삼성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고객의 금융상품 선택권 확대를 위해 출시하는 카드로 쇼핑, 생활 편의 영역, 의료에서 최대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쇼핑에서는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올리브영, 다이소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으로 최대 15% 결제일 할인이 월 7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생활 편의 영역은 커피전문점, 편의점,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대상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으로 최대 15% 결제일 할인을 월 7000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병원, 의원, 약국, 동물병원에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 최대 15% 결제일 할인이 월 7000원까지 제공된다.

 '삼성 햇살론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이용료를 건별 6000원 이상 정기결제하면 3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3000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삼성 햇살론카드'는 국내전용 상품으로 연회비는 5000원이다. 서민금융진흥원에 보증 신청 후 심사를 거쳐 보증 약정을 체결한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6일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고객의 금융상품 선택권 확대라는 정부 취지에 동참하기 위해 '삼성 햇살론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