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 눈높이 맞춘 PGA 클래스A 특급 레슨도

위드 정길환 골프 론칭 영상 캡처 (사진=롯데홈쇼핑)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급증하는 MZ세대 골프 수요를 반영해 국제 공인 전문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와 함께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 골프레슨의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PGA(미국프로골프협회)의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가 직접 출연해 게스트들의 수준 진단 및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레슨을 진행한다.

5일 진행하는 첫 방송에서는 ‘정길환 프로’를 비롯해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리브챔피언십 우승 경력의 ‘맹동섭 프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골프 기술을 전수한다. 

향후 KPGA 장타상을 수상한 ‘미카 로렌 신’ 등 매회 새로운 현직 프로골퍼들과 함께 기본기부터 자세 교정, 필드에서 실용도가 높은 기술 등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콘텐츠를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롯데홈쇼핑 모바일앱과 ‘위드 정길환 골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론칭을 기념해 구독 인증과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 롯데홈쇼핑 이보현 콘텐츠부문장은 “코로나19 이후 MZ세대의 골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적인 권위의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와 함께 골프 입문자들이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향후 영타깃을 겨냥해 재미와 전문성을 모두 갖춘 이색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