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행복한 연금준비, 나는 행복합니다'...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연금준비, 나는 행복합니다’ 개인형 IRP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개인형 IRP는 노후 준비를 위한 대표적인 세테크 연금상품으로 소득이 있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연간 입금액의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한도를 적용 받아 연말정산 시 최대 115만5000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이 개인형 IRP 계좌 신규 및 추가입금 등 거래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노트북 등 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개인형 IRP 계좌 신규 또는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형 IRP 계좌에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이상 추가 입금하면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5명), LG 노트북 15그램(3명), 삼성 갤럭시 북 프로(2명)를 제공한다.

2일 신한은행 관계자는 “연말 정산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대표적인 세액공제 상품인 IRP에 고객들이 보다 많은 관심을 갖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복한 연금 준비를 통해 행복한 노후설계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NH농협은행, 프리미엄 농축산물 공동구매 서비스 '올원공구'출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농축산물 공동구매 서비스 '올원공구'를 출시했다.

'올원공구'는 올원뱅크의 라이프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농축산물 공동구매를 할인된 가격으로 약 2주간 진행하며 공동구매 수량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고객에게 추가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농축산물 공동구매 서비스 '올원공구' 홍보 이미지 (사진=NH농협은행)

첫 '올원공구'는 최고의 품질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동철원농협의‘ 21년산 햅쌀 <철원오대쌀> 공동구매를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구 참여고객은 4만8000원인 <철원오대쌀>을 4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종 공동구매 수량이 1000개 도달 시 1500원을, 3000개 도달 시 1500원을 추가 환급 받아 최고 3000원의 추가 환급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최저 3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일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농축산물 공동구매를 통해 지역 농가를 돕고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금융을 넘어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