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 kt wiz 정규리그 우승 기념 ‘77+7 이벤트’ 진행

대신증권이 kt wiz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해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대신TV’에 응원 댓글을 남긴 구독자 777명에게 5000원 상당의 배달앱 쿠폰을 제공하는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6년째 kt wiz의 메인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대신증권이 kt wiz의 정규리그 우승을 축하하고 야구팬들과 우승의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신증권 모델이 kt wiz 정규리그 우승 기념 ‘77+7 이벤트’ 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77+7 이벤트’는 kt wiz의 시즌 77승과 정규리그 참가 7년만의 우승을 기념해 총 777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유튜브 대신TV를 구독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앱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 17일에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3일 대신증권 관계자는 “이번 우승을 계기로 명문구단으로 자리매김할 kt wiz 선수단 및 관계자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면서 “장기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양사가 윈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현대차증권,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 돌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이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3개의 구독자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현대차증권은 MZ세대 및 주린이들의 주식 투자를 돕기 위해 유튜브 컨텐츠 강화에 나섰다. 기존의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차증권’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지난 3월엔 금융정보 유튜브 채널 ‘현대차증권 투자맛집TV’, 4월엔 정보예능 유튜브 채널 ‘지식in 여의도’를 추가 오픈했다. 

현대차증권 유튜브 구독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사진=현대차증권) 

기존의 ‘현대차증권’ 채널은 금융상품, 서비스 등 자산관리 관련 정보를 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대차증권 투자맛집TV’에서는 진행자와 애널리스트, 주식 유튜버 등이 시황, 종목 정보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 형식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지식in 여의도’에서는 증권가에 궁금할 만한 내용들을 인터뷰, 탐사보도, V-log 형식으로 전달하면서 구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3일 현대차증권 권지홍 리테일사업부장은 “올해 현대차증권은 유튜브 컨텐츠 강화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의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서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투자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