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전개하고 있는 '처음 해외주식 10주 챌린지' 홍보 포스터 (사진=신한금융투자)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해외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처음 해외주식 10주 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에 따르면 12월 31일까지 시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해외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해외주식 커리큘럼 콘텐츠와 경품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콘텐츠는 총 10주 분량으로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10주간 해당 콘텐츠를 시청하면 해외 주식 초보에서 한 걸음 성장할 수 있는 내용으로 돼 있다. 

해당 콘텐츠 1주차를 수강한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무선 이어폰, 해외주식 상품권 ‘스탁콘’, 바나나우유, 사탕 중 하나로 1주차 강의 수강 후 실시간으로 경품 당첨 결과를 조회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를 10주차까지 모두 수강한 이들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처음 해외주식> 도서를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7월에 진행한 국내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처음 주식 10주 챌린지’ 캠페인도 연말까지 진행 중이며 해당 캠페인도 ‘신한알파’에서 참여할 수 있고 주식 초보를 위한 10주 분량의 콘텐츠와 <처음 주식> 도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16일 신한금융투자 정정용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MZ세대를 비롯한 주식 초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