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ETF’ 고객이벤트
현대차증권, 부동산 유튜브 컨텐츠 전문가 인터뷰 영상 40만뷰 돌파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ETF’ 고객이벤트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다음달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ETF 거래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 가능한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이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해외 ETF 거래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해외 ETF를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골프채와 동절기 야외활동을 위한 방한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16일 한국투자증권 구본정 eBiz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이 ETF를 활용한 다채로운 자산배분 전략을 세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야 하며 종료까지 총 353명의 당첨자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차증권, 부동산 유튜브 컨텐츠 전문가 인터뷰 영상 40만뷰 돌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가 출연한 유튜브(현대차증권 채널) 동영상 시리즈가 한 달 반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대차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이 대표는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수년 간 집값 상승과 하락을 정확히 예측해 ‘족집게’로 불리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들로부터 사전 질문을 수집해 이 대표 인터뷰 컨텐츠를 제작하고 지난 9월 23일 유튜브를 통해 첫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은 ▲ 인간 갓상우를 털어보자! ▲ 22년 부동산 하락 의견 답해보다! ▲ 22년 부동산 또 폭등! 어디 지역? ▲ 이상우 재테크 비법 대공개! 등 총 4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기존 언론 인터뷰에 나오지 않았던 이 대표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전망과 재테크 방법 등을 재미있게 전달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영상 시리즈의 조회수는 한달 반만에 40만뷰를 넘어섰고 현재 1000개 넘는 댓글 수를 기록하고 있다.

16일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 영상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인베이드투자자문(대표 이상우)은 지난해 7월 현대차증권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연,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