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수험생 응원하는 ‘수고0페 2021’ 진행
KT, 수험생 위한 ‘Y 수능 페스타’ 진행

■ SKT, 수험생 응원하는 ‘수고0페 2021’ 진행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SKT는 코로나19로 수능을 대비하는데 제약이 많았던 수험생들이 그 동안 버킷리스트에 쌓아 두었던 여행, 취미활동, 핸드폰 바꾸기 등의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취향 저격의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 홍보 모델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SKT)

SKT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SKT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수험생 2021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휴대폰 구매 후 0한동 앱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맥북프로(1명) ▲갤럭시북프로(1명) ▲아이패드프로(2명) ▲갤럭시탭(2명) ▲애플TV 4K(23명) ▲에어팟 3세대(10명) ▲갤럭시워치4(10명) ▲갤럭시버즈프로(22명) ▲0X모베러웍스 무드등 스피커(500명) ▲0X모베러웍스 2022캘린더&다이어리세트(1450명)를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텀블러, 에코백, 슬리브)와 구강세척기, 충전기 세트 등의 선물을 받는다.(해당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 가능) 또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2, 버즈2케이스, 액세서리팩 등을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 기기 구매시에는 Apple TV+ 3개월, Apple Arcade 3개월 체험권(계정 당 최초 1회)을 증정한다.

SKT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도 #다이어트#여행 #게임 #자기계발 #휴식 등 수험생 버킷리스트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에서 이벤트 대상 단말인 Z폴더블 시리즈, 갤럭시S21, 갤럭시북 등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는 ▲에스테틱 60만원권(10명) ▲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숙박권(10명) ▲Xbox Series S(10명) ▲ 아미 빅하트 가디건(10명) ▲스타벅스 디저트 SET 3만원권(1983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매고객 전원에게 미니 마사지건, 프랭클린 플래너, 노트북 거치대 등 T기프트를 제공한다.

SKT의 구독 서비스 혜택이 커지는 ‘우주 프렌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4일부터 T우주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고 친구 수에 비례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포인트 혜택을 3만점까지 받을 수 있다. 초대에 성공한 친구가 많아질수록 캐스퍼 차량, 럭셔리 호텔 패키지, 프리미엄 영화 관람권 등 스페셜 경품 당첨 기회도 늘어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SKT의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을 통해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3개월 간 ‘우주패스 all(월 9900원)’ 매월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드 코로나’로 앞당겨질 해외 여행 준비를 위해 예비0캠퍼스 가입 고객에게 로밍 쿠폰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4일 T Day에는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무료 ▲이삭토스트 인기 메뉴 500원 ▲랄라블라 5000원 할인쿠폰 ▲굽네치킨 5000원 할인쿠폰 등 고생한 수험생들이 좋아할 제휴사 혜택을 준비했다.

홍대에 위치한 SKT 플래그십 매장 ‘T Factory’에는 ‘수험표 Fast Pass 라인’을 운영하여 수험표를 제시하면 체험 공간인 '미퓨의 방'에 먼저 입장할 수 있는 수험생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미퓨의 방' 관람 후에는 구독 제휴사인 우주 파트너스 ‘톤28’의 화장품을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17일 SKT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SKT의 ‘수고0페’가 수험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주고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KT, 수험생 위한 ‘Y 수능 페스타’ 진행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Y 수능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CI (사진=KT)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Y 수능 페스타'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2000년생 ~ 2004년생) 3명이 모여 Y박스 앱 안에 있는 ‘Y프렌즈’ 기능으로 방(프렌즈 혜택 박스)을 완성하면 전원에게 유명 브랜드의 쿠폰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은 선착순(경품 신청 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총 6063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Y 수능 페스타에 함께하는 브랜드는 KT를 비롯해 ▲에뛰드 ▲브랜디 ▲하이버 ▲AWA전시회(그라운드시소) ▲할리스커피 ▲지니뮤직 ▲블라이스 ▲케이툰 ▲밀리의 서재 ▲게임박스 총 11개사다.

Y 수능 페스타의 쿠폰은 수능 후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KT의 10기가바이트(GB) 데이터 이용권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온라인몰 전품목 1+1쿠폰, 패션쇼핑앱 브랜디, 하이버의 쇼핑 할인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이 제공된다.

KT는 문화 생활을 바래왔던 수험생을 위해 AWA전시회 사진전 1인 2매권과 지니뮤직, 블라이스 웹소설, 케이툰 웹툰, 밀리의서재 구독, 게임박스 이용권도 준비했다.

17일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는 MZ세대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