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카드 고객의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 해외 직구 쇼핑 시즌 맞이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시간 11월 25일 오후 5시부터 11월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전한 해외 직구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한 해외 직구를 꼭 추천한다.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한국 직구 쇼핑고객들의 인기 쇼핑몰인 아마존은 현재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25일에는 블랙프라이데이 특집으로 깜짝 추가 혜택 프로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인기 Top20 쇼핑몰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사용 시 10% 하나머니(최대 3만 하나머니)를 캐시백해준다. 대상 쇼핑몰은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위시, 큐텐, 타오바오, 라쿠텐 등 종합몰들과 유명 명품패션 직구몰인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파페치, 육스, 24S, SSENSE, 샵밥, 메이시즈, 블루밍데일스 등이다.

한국에 직배송 받기 어려운 상품에 대해 이용하는 ▲몰테일,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해 선착순 3000명씩 총 6000명에게 15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받아 놓아야 한다.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4일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조경록 과장은 “2020년 블프 시즌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블살라 이벤트가 2021년 리뉴얼하여 다시 찾아왔다”며 “블프 시즌, 하나카드와 해외직구라운지는 반드시 챙겨서 스마트한 직구 쇼핑을 하시라” 고 당부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로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