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태국 골프 투어’ 및 연말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골프존티스캐너))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가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을 출시했다. 티스캐너는 이번 태국 투어 상품을 시작으로 해외투어상품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

티스캐너 관계자에 따르면 티스캐너가 약 2년 만에 선보인 해외 골프 투어 상품으로 태국 정부로부터 방역 인증(SHA+)을 받은 총 5곳의 태국 골프장(△해피시티CC △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이다.

투어 일정은 아시아나항공편을 통해 다음달 22일(수)부터 시작된다. 모든 투어 상품은 3박 5일과 4박 6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왕복 항공료와 그린피, 전 일정 식사 그리고 리조트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태국 골프 투어 시 필수로 진행되는 PCR 검사 및 입∙귀국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29일부터 1월 14일(금)까지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 상품(△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과 관련해 전화 상담으로 예약을 완료할 시 팔토시와 양말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며 2월 13일(일)까지 골프 투어를 떠나는 고객 선착순 7팀에게는 투어 참여자 전원에게 퍼티스트와 볼 1더즌을 지급한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는 골프장 왕복 차량 무료 지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밴 차량 예약 플랫폼 ‘타고가요’와 콜라보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라운드를 떠나는 일행이 함께 모여 골프장까지 편안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콜밴 차량을 지원하는 고객 혜택이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총 4명에게 추첨을 통해 △카니발 △카니발 하이 리무진 △스타리아를 무료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이는 BC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내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BC카드 페이북 또는 BC바로카드로 결제할 시 실결제금액에서 각각 5%, 7%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26일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위드코로나의 시작으로 움츠렸던 해외 골프길이 열리면서 티스캐너에서도 해외 골프투어를 손꼽아 기다렸을 고객분들을 위해 발빠르게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이외에도 라운드 횟수별 리워드가 주어지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