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머니 연말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하나금융그룹)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인 하나멤버스에서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적립, 간편 송금 등 신개념 금융 서비스를 선보여온 하나멤버스는 지난 11월 메인 화면을 더욱 편리하게 개편한 바 있다.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 빈도 수가 많은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부자되는 꿀팁’, ‘VIP경제매거진’ 등 생활 밀착 금융 서비스를 확충하여 경제 생활 플랫폼의 기능을 강화하였다.

이번에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는 하나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5000머니를 돌려받고 하나머니를 송금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받는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AR필터 이벤트도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하나머니로 결제할 때마다 500하나머니를 돌려주는 통 큰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5000머니 결제 시 500머니가 적립되며, 최대 5000머니까지 적립된다. 하나머니가 1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음을 고려하면 최대 페이백 금액인 5000원을 그대로 돌려받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하나원큐페이앱에 접속 후 매장 결제 ‘하나머니’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내년 1월 14일에 일괄 적립 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메시지카드로 송금하면 하나머니와 케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하면 누구나 100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공한다. 평소 ▲인스타그램을 이용한다면 AR필터 ‘크리스마스머니캐치’를 활용한 증강현실 이벤트로 더 큰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하나멤버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게임 필터를 실행하면 크리스마스 거리를 배경으로 사용자의 얼굴이 비춰진다. 실제 얼굴을 돌려가며 복 주머니로 아이템을 획득하면 경품 응모권을 확보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 점수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다이슨 슈퍼소닉 등의 응모권을 받는다.

10일 하나카드 멤버스셀 이준원 셀장은 “올 한 해 코로나로 힘드셨을 손님들이 일상 속 작은 금융생활부터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따뜻한 연말에 하나멤버스가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