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정판 기념품을 제공하는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10일 호텔신라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굿즈는 시중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집콕 라이프스타일과 최근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 차박 등 비대면 여행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모먼트 오브 이어’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과 함께 MZ세대 감성을 살려 무지노트, 엽서, 마그넷 등을 제공한다.

각 굿즈에는 신라스테이의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모던하고 실용적으로 제작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실용적인 무지 노트, 고객들이 직접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이미지로 제작된 ‘고객 참여형’ 아이템인 ‘신라스테이 모먼트 엽서’도 함께 제공된다.

엽서에는 객실에서 바라본 시티뷰,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로비, 레스토랑 등 고객이 직접 찍은 신라스테이 13개 호텔의 이미지가 실려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신라스테이 무지 노트(1개), △신라스테이 모먼트 엽서와 시그너처 마그넷(디자인 및 컬러 랜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곳에서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필수품들로 구성된 ‘코지 윈터 나이트’ 패키지도 놓칠 수 없는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포근한 소재와 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담요가 포함돼 있다.

담요는 가로 약 1m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가정에서 무릎 담요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에 지참해 아웃도어 블랭킷으로 활용하는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머그컵이 함께 제공돼 가정, 사무실 등에서 차나 커피 등 음료를 마실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좋다.

패키지는 △객실(1박)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담요(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머그컵(1개) △담터 핫초코(1세트, 16개입)가 포함돼 있으며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곳에서 내년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