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시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가입 혜택 제공
신용대출금리 180일 연 3.49% 적용
국내주식 입고 시 최대 600만원 혜택 제공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이 다음달 31일까지 캐롯손해보험 제휴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1만명에게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은 홀인원 비용과 골프 중 발생할 수 있는 배상책임·상해사망·후유장해가 보장되며 보험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이벤트 기간 중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년까지 연장된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단, 스탁론, 대주주, 영업점 계좌 등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또한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49%로 제공하며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11일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성기송 상무는 “최근 골프 인구 증가에 발맞춰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골프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골프 보험과 주식 투자 혜택 모두를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