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워크 프린트와 자수 적용 드레스, 블라우스, 스커트, 니트 등 구성

삼성물산 비이커 2022년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여유로운 휴가의 한때를 떠올리게 하는 '22년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이커는 '22년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통해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자연과 함께 하는 휴가의 한때를 표현했다.

블루, 핑크, 옐로, 그린 컬러의 청량한 패치워크(patchwork, 여러 가지 색상, 무늬, 소재, 크기, 모양의 천 조각을 이어 붙여 만드는 기법) 패턴과 유니크한 자수 모티브를 주로 활용해 디자인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드레스를 비롯해 블라우스, 스커트, 티셔츠, 니트, 데님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비이커는 다양한 색상이 조합된 패치워크 프린트와 입체적인 실루엣을 적용한 민소매 드레스, 큼직한 칼라(collar)와 벌룬 소매, 스커트 셔링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의 반팔 드레스, 러플 디테일의 비대칭 칼라가 독특한 미니 원피스, 핀턱 디테일로 볼륨감을 준 자수 블라우스와 풀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착장을 선보였다.

또 빈티지한 크로셰 디자인의 니트 베스트와 카디건, 워크웨어 무드의 데님 오버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앤드 매치한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했다.

비이커의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은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비이커는 오는 21일 오후 8시에 SSF샵에서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주제로 한 ‘세사패 라이브’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 페이백을 제공하고, 라이브 시청 고객 전원에게 SSF샵 통합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스크런치(scrunchie, 곱창 머리끈)를 증정한다.

19일 비이커 송태근 팀장은 “비이커는 매년 자체 상품인 오리지널 라인을 통해 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여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여유로운 휴가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올여름 신상품들로 기분 좋은 스타일링을 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