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딩티'를 접목한 ‘핑크캐모마일바’와 ‘허니자몽블랙티바’ (사진=GS리테일)

GS25가 차 고유의 맛과 잘 어우러지는 개성 있는 과일, 허브 등을 블렌딩한 새로운 맛과 향의 차음료인 '블렌딩티'를 접목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GS25는 블렌딩티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캐모마일’과 ‘허니자몽블랙티’를 바타입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출시한다.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는 리치, 애플, 캐모마일티를,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는 벌꿀, 자몽퓨레,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상품에는 홍차에 대한 역사와 전통이 깊은 영국에서 트렌디한 TEA 브랜드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오프블랙’ 고유의 블렌딩 레시피를 사용했다. 또한 포장지에는 대기 환경 오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적 인쇄 기술을 사용했다.

‘오프블랙’ 블렌딩티는 매년 전세계에서 약 1만3000여개 이상의 상품이 출시, 경쟁하는 식품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우는 영국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드 2020’에서 다수의 제품이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 받고 있으며 런던의 고급 백화점 해롯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GS25는 ‘오프블랙 블렌딩티 아이스크림’이 기존 아이스크림에서는 맛 볼 수 없었던 블랙티만의 독특한 향과 맛으로 청량함을 살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2022년 여름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19일 GS25 정구민 아이스크림 MD는 “먹거리 하나에도 새로움, 경험, 건강 등 다양성을 추가하는 고객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색 블렌딩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게게 썸씽 뉴(NEW)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개성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일에는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 27일에는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를 선보인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