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CI (사진=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이 수수료 평생우대 계좌 개설 고객들을 대상으로 ETF를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 ETF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실시한다.

메리츠증권은 5월 한달간 평생우대 계좌를 개설한 비대면 고객 전원에게 ETF 1주를 지급한다. 제공 ETF는 국내 증시에 상장된 해외 ETF 3종으로 ▲TIGER 미국 S&P 500 ▲KODEX 미국 나스닥 100TR ▲TIGER 미국테크Top10 중에서 임의로 1주를 지급한다. 

평생우대 계좌는 국내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 평생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계좌로 국내주식 0.0036396%와 ELW∙ETF∙ETN 0.0042087%의 우대 수수료가 적용된다. 올해 연말까지 신규고객 또는 휴면고객이 디지털금융센터를 관리점으로 지정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평생우대 계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리츠증권은 최근 비대면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CFD(차익결제거래) 매매 수수료를 업계 최저수준으로 내리는 등 각종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6월 말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 거래신청을 완료하면 미국∙중국∙홍콩 증시 종목을 0.07%의 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전문투자자는 별도신청 없이 국내주식 CFD 0.01%, 해외주식 CFD 0.05%의 온라인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8일 리테일사업부문장 송영구 전무는 "투자전문가들로 구성된 메리츠증권의 전문성을 더해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혜택 마련과 편의성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신청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메리츠 SMART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